티스토리 뷰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해 항상 알고 싶었던 것



만약 당신이 온라인, 특히 당신의 사업을 광고하고 싶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수단이다.


그러나 비즈니스를 마케팅하기 위해 이러한 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확신이 서지 않을 수 있다.


소셜 미디어의 마케팅 세계에 대한 유용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계속 읽으세요.




블로그가 있는지 확인하고 유용한 정보를 사용하여 내용을 새로 만드십시오.


블로그를 통해 프로모션 또는 판매를 게시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제품을 받는다면, 새로운 시간 등은 항상 이 정보를 공유한다.


이 정보를 블로그 게시물에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트위터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니까, 반드시 사교적이고 팔로워들과 정기적으로 소통하도록 해.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사업에 대해 질문을 하거나 피드백을 제공한다면, 당신은 항상 신속하고 공손하게 대답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팔로워들이 더 좋은 의견을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을 단순한 로봇 사업체가 아닌 인간처럼 보이게 만든다.




당신의 개인 블로그는 훌륭한 소셜 미디어 매체니까, 당신의 개인 사이트에 페이스북을 위한 공유 버튼을 놓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의 블로그 방문자들이 그들의 친구 목록에 있는 다른 사람들과 그것을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


에르고, 그 블로그는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시청자들에게 갑자기 제공되고, 이것은 사업 붐으로 이어질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에서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모든 사이트를 하나로 묶는 유용한 링크를 만드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의 트위터, 유튜브,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블로그에 올려라.


블로그, Facebook 및 URL을 Twitter 프로필에 추가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에서 다양한 종류의 링크를 생각해 낼 때, 더 큰 고객층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누가 페이지를 관리할 것인지, 어떤 레이아웃을 원하는지,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할지 계획을 세우십시오.


다른 마케팅 캠페인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시간대를 설정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에서 결과를 찾을 수 있도록 스케줄을 최대한 잘 지켜라.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과 얼마나 관련되고 싶은지 결정하는 것은 중요하다.


매출 증대가 주된 목표라면 소셜 미디어를 광고 채널로만 사용하십시오.


양방향으로 고객과 소통하기로 선택한 경우 간단한 "Hello"로 천천히 시작하십시오.


고객들은 거기서부터 길을 안내해 줄 것이다.




소셜 미디어 팔로워를 상대할 때는 접근하기 쉽고 친숙해지십시오.


회사의 규모나 평판이 어떻든 거만하거나 자랑스러운 게시물은 잘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팔로워와 고객이 모든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들은 궁극적으로 당신의 성공을 결정하고 유지할 것이다.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질문과 의견에 응답하여 소셜 미디어 사용자를 참여시키십시오.


응답이 너무 오래 남도록 하루에 두 번 이상 페이지를 확인하도록 하십시오.


여러분은 또한 새로운 것이 게시될 때마다 이메일을 받고 싶을지도 모른다.


코멘트의 당신의 답변은 누구나 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은 지금 당신의 마케팅 노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좋은 마케팅 팁을 받았다.


잘 만들어진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은 당신의 온라인 입지를 강화하고, 사이트 트래픽을 촉진하고, 판매를 촉진할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