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채 통합: 보유해야 할 포괄적인 지식



부채 통합은 당신의 전반적인 재정 상황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이것은 단지 당신이 기초적인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경우에만 해당된다.


많은 사람들이 과도한 부채로 인해 절망감을 느낀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교육하기 위한 단계를 밟았고 당신이 올바른 선택을 했다는 것을 안다면, 채무 통합은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다.


다음 단락에서 부채 통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신용 보고서를 확인하십시오.


어떻게 해서 지금의 자리에 앉게 되었는지 알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일단 부채 통합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면 더 이상 부채로 돌아가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채무 통합 프로그램을 체크아웃하고 있다면, 당신은 자동적으로 비영리 회사가 당신에게 더 나은 조건을 제공할 것이라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어떤 회사들은 당신에게 상당히 불리하다고 여겨지는 대출 조건을 회피하기 위해 이 용어를 사용한다.


Better Business Bureau에서 참조하고 개인 추천도 찾아보십시오.




채무 통합 회사에 가입할 때는 그곳의 근로자들이 자기 일을 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도록 해야 한다.


당신은 그들을 인증하는 조직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 일할 겁니까? 그들은 이 사람들이 합법적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평판이 좋은 기관의 지원을 받고 있는가? 이것은 당신이 상대해야 할 유망한 회사가 맞는지 알아내는 데 아주 좋다.




때때로 채권자들에게 간단한 전화 한 통이면 더 낮은 지급액을 받을 수 있다.


대부분의 채권자들은 채무자들과 함께 그들이 빚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매달 카드 결제를 할 수 없다면 회사에 전화해서 이유를 설명해 보십시오.


그들은 최소 금액을 낮추기를 원할 수도 있지만, 당신이 카드를 충전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수도 있다.




채무통합대출을 검색할 때 낮은 고정금리를 제공하는 대출상품을 찾아보십시오.


낮은 이자율은 모든 것을 매달 하나의 간단한 지불로 결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것을 갚기가 어려워진다.


대출을 받는 동안 내내 당신에게 이익이 되는 대출을 찾도록 노력하라.




통합할 때, 무엇이 이 문제를 시작하게 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네가 절대 원하지 않는 것은 너를 이 난장판으로 몰아넣은 행동을 반복하는 것이다.


이런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재정 관리를 위한 새로운 전략을 개발하도록 노력하라.




신용카드 빚을 갚기 위해 퇴직금에서 돈을 빌릴 수 있는 경우가 많다.


그래도 퇴직금 계좌로 돈을 갚아야 할 테니, 그 점을 먼저 고려해보도록 해.


이를 갚지 않으면 과태료가 부과돼 그 금액에 대한 소득세를 내야 한다.




부채 통합은 당신의 삶에서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채권자들은 아마도 청구서를 내라고 호들갑을 떨고 있지만, 당신은 자금이 부족하다.


그럴 때 부채 통합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글에서 배운 정보를 사용하여 건전한 방식으로 부채 통합에 접근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